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11 pro 케이스

by 재테크하는 심프링 2021. 6. 7.

아이폰 11 pro 케이스

대표이미지

 

 

아이폰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스마트폰은 뭐야 최신 아이폰 12 리플 효과? 너무 강해서 그런지 아이폰 12인 줄 알고... 많은 새로운 스마트폰이 같은 것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자신을 드러내 놓고 있다. 하지만 나는 이미 24개월짜리 계약을 했다.

 

내기를 해서 스마트폰을 사면 휴대전화를 바꿀 수 없다. 많은 사람이 그 결정에 얽매일 것이다. 저는 2019년 하반기 아이폰 11프로가 특히 좋아요 나는 그거 사서 1년 넘게 썼어 주변의 휴대전화 제가 그걸 샀다고 자랑했을 때 배가 아팠어요.

 

재충전되는 법

 

그래서 나는 재충전이 되는 줄 알았어 나는 새 폰케이스를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그게 바로 우리가 아이폰 11 프로 케이스를 쓰는 이유에요. 제가 주인공이라고 소개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스마트폰 사양입니다. 너무 유명하니까 건너뛰자 아이폰11 시리즈 미디어 가장 작은 사이즈로 나온 스마트폰처럼 그립감은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

 

그 기분은 그대로입니다. 나는 내 목숨을 구하고 휴대전화를 사용하고 싶었다. 저는 주로 얇고 날씬한 느낌으로 투명한 케이스를 조사했습니다. 우선 오늘 소개해드릴 투명한 케이스는 총 2개가 있습니다 하나는 그러데이션이고 하나는 그러데이션입니다. 하나는 공중 경비 사건이다.

 

특징

 

둘 다 투명합니다. 제품 라인이지만 특성과 특성이 전혀 다릅니다. 당신은 그것을 전혀 다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교대로 사용해 주십시오. 다양한 투명 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은 난 그게 좋은 것 같아 설령 그것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도, 그것은 같은 느낌이다.

 

아니요 아니요. 그건 진짜 다 무채색이에요 투명하든 색깔 하든. 그걸 입으면 이미지가 많이 달라져요. 먼저 미묘한 색상의 믹스가 들어간 그러데이션입니다. 저는 그 사건을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일단 사진과 함께. 저는 상품 페이지에 매료되어서 먼저 봤어요. 사실대로 사진을 보면 개인적으로 어떤 느낌인지 정확히 알 수 있다.

 

나는 그것을 이해하기가 어려워서 몰랐다. 그러한 이유로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리뷰를 잘 볼 수 있어요. 저도 사람들의 반응을 확인했어요. 평소에는 만족감과 후기가 많아요. 그것은 쌓여 있었다. 그래서 나는 그를 믿고 주문했다. 가격은 아이폰 11프로 케이스를 감안하면 1만 원 안팎이다.

 

장단점

그것은 꽤 쌌다. 특히 요즘 새로운 iPhone 케이스의 경우의 휴대전화 값이 올랐다 대부분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음,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많이 살 생각이라면, 그건 몇만 원을 훨씬 넘을 거예요. 나는 항상 그것을 장바구니에 넣고 뒤로 미룬다.

 

그래 많이 사는 거 아니야 저는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것은 예쁘다. 솔직히 그건 제품 페이지에 있어요. 설명이나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뻐요. 다 못 찍어서 미안해 그것뿐이에요 제 주변 사람들은 아이폰 11 프로 케이스를 써요 그들은 다 예쁘다고 해. 그들은 그걸 어디서 샀어? 그는 나에게 물었다.

 

가격

 

사람은 호불호가 따로 없다. 하지만 그것은 투명합니다. 예뻐요 그건 또 색깔이 없어 그러나 지나친 것은 아니다. 그래서 쓰기 편해 있지. 특히 여성에게는 좋은 디자인입니다. 그것은 변색되어도 매우 강하다. 일반적인 투명한 케이스와 같은 정기적인 제품 그걸 갈아 끼울 필요는 없어. 한번 사고 나면 나는 그걸 꽤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

 

뒤에는 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더러워지거나 오염되면 물티슈만. 닦기만 하면 깨끗하게 손질됩니다. 문제는 에지예요. 고탄성 TPU 소재 변색이 잘 되지 않는 소재입니다. 360도까지 커버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디자인

 

내가 핸드폰 케이스를 고르기 전에 무슨 일이 있어도. 나는 그 노래를 풀 커버할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뒤에서 카메라가 나와도 커버가... 저는 올바른 제품을 찾아야 합니다. 그게 한 톤 아니면 두 톤이에요. 차이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커버가 다... 나는 그것이 가능하다는 사실에 만족했다.

 

그리고 그것이 유리라고 해도 그것은 가볍다. 나는 악력이 좋아. 지문 자국 그건 더럽지 않아, 그냥 손으로만 매달릴 뿐이야. 너무 매력적이에요 얇으니까 휴대전화 케이스에 넣으면 두껍지 않아요. 난 그걸 들고 싶지 않아. 난 이 날씨에 어디론가 갈 거야. 산뜻한 컬러감으로 입기 좋아요.

 

마무리도 꽤 예뻐요 가격에 비해서 품질이 좋아 보여요. 다음에 소개드릴 상품은 기본적인 것입니다. 바로 완벽한 투명 에어가드 케이스다. 밖에 보면 멀쩡해요. 투명한 제품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제가 쓰면 네가 그걸 네 손에 쥐었을 때 나는